몇 년 잘 가지고 다니면 헤지스 크로스백이 끈 연결부위가 다 헤졌네요.
거의 끊어질 것 같은데, 수선하기에도 너무나 애매한 상태입니다.
몇 일 고민하다가 수선하기는 어려울 것 같기도 하고, 가방 수선하는 곳을 주변에서 찾는 것도 쉽지 않아서 포기했었는데요.
우연히 LF몰에서 헤지스 가방 수선 신청이 가능하다고 하여 직접 이용해보았습니다.
LF몰에서 가방 수선 신청하는 방법
1. LF몰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합니다.
2. 우측 하단에 마이페이지를 선택하면 A/S 수선접수 메뉴가 있습니다.
3. 상품을 조회 및 등록합니다.
LF몰에서 구입했던 상품은 조회해서 찾을 수 있고,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코드를 직접 입력합니다.
상품코드는 보통 내부에 바코드 등과 함께 기재되어 있습니다.
상품코드를 직접 입력하면 해당 상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수선 사유를 선택 및 입력합니다.
찢김이나 마모, 또는 적찹이나 봉제선이 터지는 등의 수선이 필요한 상황을 선택하고, 아래쪽에 좀 더 구체적으로 적을 수 있습니다.
5. 수거지 주소 및 배송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택배비 무료로 이용가능한 수거 및 배송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수거지 주소를 입력하면 다음 날 바로 택배사에서 회수 접수 문자가 발송됩니다.
6. AS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상품코드만 미리 확인해두면 5분도 안되어 신청이 완료됩니다.
수선접수 확인 톡이 오고 다음 날 바로 택배사에서 상품을 수거해갑니다.
곤란했던 가방 수선을 이렇게 편리하게 할 수 있다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가방이나 의류 수선이 필요한 경우 다음에도 이용해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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